자료제공 / 웰뷰텍

헬스케어 전문기업 웰뷰텍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휴대용 쿠션 마사지기 신제품 ‘세븐라이너 MRL-100’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세븐라이너 쿠션 마사지기 MRL-100은 마사지 볼과 진동모듈의 조합으로 전문 마사지사의 섬세한 손기술을 구현한 마사지기 제품이다. 사각형 쿠션의 형태로 어깨, 허리, 다리, 발바닥 등 피곤하고 근육이 뭉친 부위라면 어디에나 사용 가능하다. 모던한 클리프 그레이, 따듯한 감각의 아이보리 2가지 컬러로 구성됐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아울러 베개 등의 용도로 활용할 수 있도록 쿠션 내장재를 메모리폼 소재를 반영함에 따라 사무실이나 집안 또는 차안에서 언제어디서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밖에 15분 자동 타이머, 오염 관리에 용이한 합피 등으로 안전성과 사용 편의성을 더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웰빙시대에 맞춰 삶의 질을 높이는 헬스케어 가전이 각광받고 있는 가운데 전신 어느 부위에나 사용할 수 있는 마사지기 신제품을 출시하게 되었다”며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세븐라이너 쿠션마사지기 MRL-100이 다가오는 5월 마음을 전하는 선물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아울러 "한편, 세븐라이너 쿠션마사지기 MRL-100는 정식 런칭 전 4월 30일까지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및 웰뷰텍 공식몰에서 사전 예약판매를 진행 중이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