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높을고창몰

고창군 온라인쇼핑몰 '높을고창몰'이 1주년을 맞아 오는 21일부터 대규모 할인 및 경품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높을고창몰의 1주년을 기념하는 동시에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고창지역의 지역 경제 회복을 지원하기 위해 기획됐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먼저, '고창이를 찾습니다'라는 콘셉트 아래 진행되는 메인 프로모션은 오픈 기념일인 4월 21일에 태어난 '고창' 이름을 가진 사람들에 한해 본인과 제보자 모두에게 고창사랑상품권 카드 100만 원을 제공하는 이벤트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또한, 4월 21일 당일 자사몰에서 3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 한해 10,000 포인트를 지급하며. 이 외에도 전 품목에 활용 가능한 30% 할인쿠폰 무제한 발급, N번째 구매 고객에게 최대 500만 포인트 지급, 장바구니에 담긴 10만 원 상당의 상품을 구매 지원하는 '소원을 들어주는 노블이' 등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유네스코생물권보전지역 고창에서 생산된 모든 농수축산물은 미네랄과 게르마늄이 풍부한 황토 땅에서 해풍을 맞고 자라나 맛과 향이 뛰어나다"며, "앞으로 더욱 철저한 품질관리와 유통망 확대, 지속적인 홍보마케팅을 통해 지역 경제 활성화는 물론 지자체 온라인 쇼핑몰의 새로운 성공 모델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