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엘랑코코리아

동물용 의약품 전문 기업 '엘랑코코리아’는 봄 시즌을 맞이하여 자사 공식몰 ‘MY PET & I’에 대한 신규 회원 가입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엘랑코코리아 공식몰 신규 회원 가입 시 최대 12%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회원가입 즉시 사용할 수 있도록 1만2,000원의 적립금을 동시에 지급한다. 뿐만 아니라 카카오 채널 추가 시 1,000원 할인 쿠폰을 추가로 지급하며 혜택 폭을 넓혔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또한 공식몰 구매 고객을 위해 5만 원 이상, 8만 원 이상, 1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귀청소 똑딱 귀세정제 제품, 강아지 및 고양이 간 영양제 프로리벳 100mg 30정, 프로리벳 200mg 30정 등의 제품이 각각 사은품으로 제공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봄 시즌을 맞이하여 반려동물의 산책 시간이 늘어나는 가운데 고객들이 영양제, 용품 등의 비용 부담을 줄일 수 있도록 이번 혜택을 준비했다.”며 “향후 더욱 다양한 혜택을 준비해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아울러 "한편, 엘랑코코리아는 강아지구충제 제품 세레스토(SERESTO)를 출시하며 신규 회원 유치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세레스토는 반려동물 목에 걸기만 하면 최대 8개월 간 진드기, 벼룩 등 외부 기생충 피해를 예방하는데 도움을 주는 강아지 구충제 제품이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