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커브스

피트니스 브랜드 커브스가 18일 오전 10시 방송된 KBS1 <무엇이든 물어보세요>에 ‘30분 순환운동’이 중년의 뱃살 타파 비법으로 소개되었다고 밝혔다.

이날 방송에는 60대 이영부 씨가 중년 뱃살 감량 성공 사례자로 출연하며 15kg 체중 감량과 갱년기 우울증까지 극복해낸 사연이 방송에 소개되었다. 이영부 씨는 중년이 되며 걷기와 같은 유산소 운동만 하는 사람들이 많지만, 동시에 줄어드는 근육을 위해 근력운동도 병행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영부 씨가 20대 못지않은 체형과 건강을 되찾게 된 비결은 바로 ‘30분 순환운동’이다. 기구를 이용한 근력운동과 유산소 운동을 짧게 번갈아 반복하는 운동으로, 몸에 큰 무리를 주지 않으면서 나이 들면서 빠지기 쉬운 근력 강화는 물론 체중 감량 효과까지 탁월하다고 알려져 있다.

커브스 관계자는 “순환운동 프로그램이 시간 대비 운동효과가 뛰어나 효율이 좋을 뿐 아니라, 서킷에서 다른 회원들과 함께 기구 운동과 유산소 운동을 짧게 번갈아 하는 시스템이 지루하지 않고 재밌다”며, “운동 경험이 없거나 운동할 시간이 많지 않은 중, 노년 고객들에게 특히 적합한 운동”이라고 전했다.

이밖에도 커브스는 고객들이 자사만의 순환운동 시스템을 직접 체험해 보고 가입을 결정할 수 있도록 무료체험 서비스도 상시 운영하고 있다. 커브스 무료체험은 커브스코리아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신청 또는 가까운 커브스 클럽으로 문의해 예약하면 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