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뮤디스 디지털피아노

5년 연속 대한민국 소비자 대상에 빛나는 대한민국 디지털 피아노 브랜드 ‘뮤디스’가 네이버쇼핑 ‘쇼핑라이브’ 방송을 통해 4월 20일 수요일, 저녁 8시에 뮤디스 인기상품을 특가 판매 방송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판매되는 제품은 친환경소재로 제작되는 ‘에코포레’ 라인의 두 모델E60과 E80 모델이다. 22년 1월 신제품으로 출시된 에코포레 라인은 포름알데히드 방출량 0.1% 미만의 친환경자재등급 SE0등급 제품이다. 이번 쇼핑라이브 방송은 최대 37% 할인율이 적용되는 프로모션이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가격 혜택 외에 모든 구매자에게 2인용 피아노 의자로 추가금액(35,000원) 면제하여 옵션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하며, 방송 중 구매자에게만 한정 사은품을 증정하고, 특별히 에코포레 E80 목재해머건반 제품을 구매한 모든 구매자에게는 피아노 매트를 추가 증정한다. 또한, 방송 중 채팅창에 주문번호를 남긴 모든 구매자에게 헤드폰을 1개 더 (총2개) 증정하며, 방송 중 퀴즈 정답을 맞춘 구매자에게 커피 교환권을 증정하는 게릴라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추가로 방송 중 1시간만 카드 무이자 최대 9개월의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다. 4월 20일 수요일, 오전 8시 단 하루, 1시간 진행 중의 구매자에게만 적용되는 혜택인 점으로 많은 시청자들의 관심이 예상된다. 오랜 시간 동안 많은 사랑을 받아온 뮤디스 인기 모델 2종을, 어린이날을 맞아 파격적인 가격과 혜택으로 기획하였으니,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많은 분들이 모바일 라이브 쇼핑 방송 특별 혜택으로 뮤디스 디지털 피아노를 구매하실 수 있길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