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롯데하이마트 판암점

대전가전제품 롯데하이마트 판암점이 ‘메가 빅 세일(MEGA BIG SALE)’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롯데하이마트 판암점의 세일 행사는 다양한 가전제품을 할인가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음은 물론, 즉시할인 또는 추가 사은품 증정을 통해 구매 고객이 조금 더 다채롭고 즐거운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준비한 것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행사 기간 동안 코지마와 휴테크 등 유명 브랜드의 안마의자 전모델을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으며, 특히 세라젬 파우제와 안마의자를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 아울러 삼성과 LG 에어컨, SK매직과 삼성/LG/밀레 식기세척기 등 많은 제품을 특별행사가로 제공하거나 36개월 무이자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돕는다. 그 외에도 TV와 냉장고, 세탁기+건조기, 의류관리기 등이 모두 할인 행사 대상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그 외에도 ‘TV를 잡아라!’ 이벤트, ‘봄맞이 경품 지원 이벤트’, 구매금액대별 특별 혜택과 삼성 및 LG 인기모델 패키지 최대 40% 할인 등을 이용할 수 있다. 한편, 이번 롯데하이마트 판암점에서 진행하는 ‘메가 빅 세일’ 행사는 오는 4월 22일 금요일부터 5월 1일 일요일까지 10일간 진행된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