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대구LG웨딩박람회

대구LG웨딩박람회가 4월 16일(토)~ 4월 17일(일) LG베스트샵 서대구본점에서 개최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대구LG웨딩박람회는 예비부부가 실속있고 합리적으로 결혼 준비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정보와 혜택들을 제공할 예정이다. 스드메 계약시 비스카 마이키친 미니 그릴을 증정하며, 웨딩패키지 반값 이벤트, 스드메 계약 특전으로 피부관리 마사지 1회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예비부부를 위한 다양하고 푸짐한 혜택들이 제공될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예비부부의 스타일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스타일의 웨딩홀이 참가한다. 웨딩드레스는 특별전으로 진행되는 가운데, 국내외 명품 브랜드 2022 신상, 국내 많은 브랜드를 보유한 웨딩드레스 업체들이 함께한다. 예물의 경우 모든 상담 고객에게 100% 당첨 응모권을 증정하며, 푸짐한 가계약 혜택과 정계약 혜택이 주어진다. 한복 계약 특전으로는 블랭킷, 함 포장 서비스, 혼서지 서비스가 제공되며, 가계약 특전으로는 촬영용 커플한복대여가 제공된다."라고 전했다. 

이어 "또한 허니문 혜택도 준비된다. 조기예약시 파격 할인가를 제공하며, 수수료 걱정 없는 코로나 안심 예약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건강하고 안전한 허니문을 위한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대구LG웨딩박람회는 사전 예약 시 무료로 입장이 가능하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