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칼로바이
자료제공 / 칼로바이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칼로바이의 모델 김종국과 김계란이 만났다.

14일 김종국 유튜브 채널 <GYM종국>에서는 김종국과 김계란 두 운동인들의 역대급 만남이 성사돼 눈길을 끌었다. 운동 전문 유튜브 채널 <피지컬갤러리>를 운영하는 김계란은 김종국만큼 운동인들 사이에서 핫한 전직 UDT출신 셀럽으로 칼로바이 퍼펙트 파워쉐이크 모델이기도 하다. 

이날 김종국은 김계란이 운영하는 계란GYM에 방문했다. 오랜만의 만남에 김종국과 김계란은 반짝이는 눈으로 서로의 등근육을 더듬거리며 반가움을 표했다.

먼저, 김종국은 “탄산을 참으며 행복의 한 부분을 버리면서 가는 게 있었는데 탄산의 갈망을 해소시켜준 게 바로 칼로바이의 프로틴 스파클링이였다”고 말하며, 만남의 주선자가 칼로바이임을 알렸다. 이어 두 사람은 <GYM종국&김계란의 헬스 TMI>의 주제로 이야기를 나누며 역대급 텐션을 자랑했다.

김종국은 “미국이나 외국을 갈 때마다 늘 부러웠던 것 중에 하나가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프로틴 쉐이크였다. 제 기준에는 선진국의 척도였고, 운동 끝나고 안 먹으면 큰일 나는 줄 알았던 적이 있는데 이제 우리나라도 편의점에 들어가면 단백질 음료를 먹을 수 있어서 행복하다”고 말하며 칼로바이 제품에 대한 홍보도 놓치지 않았다. 

영상 속 소개된 간편한 프로틴 음료 ‘프로틴 스파클링’과 ‘프로틴 파워쉐이크’는 가까운 GS25 편의점에서 쉽게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칼로바이는 <GYM종국> 유튜브 채널과 <피지컬갤러리> 채널의 콜라보레이션 기념으로, 쇼핑지원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김종국 유튜브 영상에서 소개하는 할인 쿠폰 코드를 입력하면, 누구나 칼로바이 공식 홈페이지에서 쇼핑지원금 3천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이벤트는 24일까지 진행된다.

칼로바이 측은 “운동인들 사이에서 가장 핫한 두 셀럽이 소개하는 칼로바이 베스트 아이템을 쇼핑지원금 할인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