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커브스
자료제공 / 커브스

여성 피트니스 브랜드 ‘커브스’가 내달부터 전국 3만여 명의 회원들과 함께 6주 간의 다이어트 프로모션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해당 프로모션은 전국 커브스 회원을 대상으로, 체지방률과 운동 출석 횟수에 따라 우승자를 선발한다. 내달 2일부터 6월 10일까지 6주간 이어지며 서울, 경기, 동부, 서부 지역(광역) 별로 경쟁한다. 수상자는 총 64명으로, 6월 27일 시상 발표할 예정이다. 상품으로는 100만 원 백화점 상품권부터 커브스 6개월 회원권, 커브스 뉴트리션 등이 주어진다”고 전했다.

또한 “커브스는 다가오는 여름철 다이어트를 준비하는 고도비만 회원들을 이달부터 6월까지 3개월간 지원한다. 사진과 영상으로 기록하는 ‘10kg 감량 커브스 리얼다큐’와 뛰어난 감량 성과를 보인 회원을 선정해 7월 바디 프로필 촬영을 지원하는 ‘커브스 바디 프로필 챌린지 시즌2’를 예고했다”고 설명했다. 

특히 “매달 체중감량, 질병 회복 부문을 포함한 우수회원 30명을 선발해 시상하는 ‘이달의 베스트회원’도 상시 진행하고 있어, 커브스 회원이라면 현재 상태와 감량 목표에 따라 적절한 이벤트 및 프로모션을 활용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커브스코리아 사업본부 장일봉 상무는 “체중감량은 무엇보다 건강한 과정을 거쳐 확실한 결과를 보장해야 한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커브스만의 확실한 노하우로 회원님들께 터닝 포인트를 만들어드리고자 한다”고 전했다. 

이외에도 커브스는 근력운동, 유산소 운동, 스트레칭까지 30분 안에 모두 끝내는 순환운동 시스템의 무료체험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체험은 커브스 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신청 또는 가까운 커브스 클럽으로 문의해 예약 가능하다. 

한편 ‘커브스 다이어트 서바이벌’은 커브스가 연간 최대 규모의 시상을 걸고 매년 개최하는 프로모션으로, 강도 높은 운동을 통해 감량 성과를 이룬 회원들에게 호평을 받은 바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