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글로벌시대에 발맞춰 실용영어회화가 가능한 인재양성이 중요시 있는 가운데, 정부도 외국어의 중요성을 강조하면서 글로벌 인재로 성장하기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때문에 최근 어학원을 찾는 수강생들이 많아지고 있다.

특히, 대구ELA어학원은 영어회화/토익전문학원으로 대구에서 10년 이상 경력의 강사진으로만 구성되어 수강생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 특히, 새벽6시 40분부터 저녁9시 30분까지 프리타임제로 운영되는 새벽타임은 직장인들에게 인기가 많아 TBC 굿데이프라이데이‘직장인의 0교시’에 소개되는 등 많은 관심과 인정을 받고 있다.

 

대학생, 취업준비생, 주부, 직장인, 편입준비생, 공무원준비생등 기초가 부족한 사람부터 원어민 수준까지의 단계별 영어회화, 토익의 다양한 커리큘럼은 본인의 목표와 수준에 맞춘 1:1 맞춤 컨설팅을 거쳐 단기고득점효과를 노릴 수 있는 체계적인 학습이 가능하다.

10년 이상 영어공부에 매진했지만 실제로는 회화 한마디 못하는 잘못된 교육법에 대해 ELA어학원은 실용주의영어교육으로 경종을 울리고 있다.

대학입학부터 취업, 그리고 그 후의 사회생활까지 영어회화, 토익은 언제 어디서나 환영받는 스펙중 하나다. 이에 대구ELA어학원의 관계자는 “언제 어디서 올지 모르는 기회를 잡으려면 지금부터 준비를 해야 합니다”라며 조언했다.

현재 대구영어학원 ELA어학원은 사교육비절감을 위해 다양한 수강료할인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수강료할인혜택은 대구ELA어학원 본원 홈페이지(www.대구이엘에이어학원.com) 또는 문의(053-216-0582) 예약 방문 시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지식교양 전문채널 – 시선뉴스
www.sisunnews.co.kr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