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성별과 나이를 불문하고 최대 과제로 꼽히는 영어. 특히 3월 개학이나 취업, 승진을 앞두고 본격적인 영어공부를 계획하는 사람들이 많다. 토익부터 토익스피킹, 오픽까지 다양한 영어 시험들이 있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각 시험의 성격에 맞게 전략적으로 접근하는 것일 터.

이러한 가운데, 안산영어학원인 민병철어학원 안산점(www.ansanbcm.co.kr)에서는 수강생이 보다 효율적으로 영어실력을 높일 수 있도록 새 학기 새 출발 2+2 무료 수강 이벤트를 실시한다.

영어회화, 토익, 토익스피킹, 오픽 등 전 강좌 2개월 등록 시 2개 강좌를 무료로 수강할 수 있도록 하는 내용이다. 경제적인 가격으로 스펙관리를 위한 문법 토익강좌를 들으면서 영어 회화 실력까지 쌓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인 셈이다.

 

또한 3개월 등록 시에는 1개월을, 4개월 등록 시에는 2개월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는 3+1, 4+2 장기등록 수강료 할인 이벤트도 마련돼 있으며, 무료교재 제공, 무료레벨테스트, 무료청강수업 등의 특별혜택도 제공한다. 직장인들은 근로자 국비지원 과정을 통해 연간 200만원 한도에서 수강료를 지원 받아 강의를 듣는 것도 가능하다.

무엇보다 안산어학원 민병철어학원은 수 년간의 경력을 지닌 강사가 토익스피킹, 오픽 등 영어 말하기 시험 대비 강좌를 차별화된 방식으로 진행하고 있다. 최신 기출경향 분석을 토대로 학생 개개인의 능력을 고려한 1대1 피드백을 통해 단시간 내에 고득점을 낼 수 있도록 돕고 있어 안산토익스피킹 대표 학원으로 손꼽힌다.

안산민병철어학원 제인 강사는 “2006년 개원한 민병철어학원 안산점은 토익과 영어 스피킹을 위한 중점 노하우를 전수하고 있어 타 안산토익학원이나 안산영어회화학원과 차별된다”며 “특히 시간대별로 다양한 강좌가 구성돼 있어 대학생이나 취업준비생은 물론 직장인까지 안산민병철어학원을 찾고 있다”고 전했다.

지식교양 전문채널 - 시선뉴스
www.sisunnews.co.kr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