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대승아이앤피

㈜대승아이앤피의 층간소음매트 전문브랜드 따사룸이 라이브방송을 통해 PE퍼즐매트 판매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라이브방송은 오는 4월 13일 오전 11시 네이버 쇼핑라이브, SK스토아 라이브방송을 통해 진행되며 정가 대비 65%의 할인행사와 ‘구매왕’ 이벤트 ‘소통왕/응원왕’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과 소통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따사룸 PE퍼즐매트는 가정용 매트로 고밀도 PE(Polyethylene) 소재를 활용해 탄탄한 쿠셔닝으로 소음 및 진동을 차단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 여기서 말하는 PE란 내화학성이 뛰어난 결정성 열가소성 플라스틱 소재로 인체에 무해하며 우수한 내마모성을 지녔다. PE퍼즐매트는 쿠션 기능과 복원력을 모두 갖춘 제품으로 충격 완충 작용 효과가 특징이다. 또한 순수 국내 제조 제품으로 어린이 안전 특별법에 따라 유해물질 안전 인증을 획득했다."라고 소개했다. 

이어 "특수 코팅 처리된 논슬립 필름(NON-SLIP FILM)으로 미끄러짐을 최소화했다. 매트 표면은 엠보싱으로 마감 처리돼 부드러운 느낌을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거실, 복도, 아이방 등 실내 사이즈에 최적화된 맞춤 셀프 설치가 가능해 빈틈 없이 공간을 채울 수 있다. 제품 사이즈는 100x100cm, 50x50cm 두 가지로 출시됐다. 두께는 25mm, 40mm 등으로 국민체육진흥공단의 충격 흡수율 테스트에서 우수성을 입증 받았다. PE퍼즐매트는 생활 방수 기능에 따라 물티슈, 물걸레 등으로 편리하게 세척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제품 색상은 '투게더 그레이', '바닐라 아이보리', '벚꽃 핑크', '스카이 블루' 등 네 가지로 출시됐다."라며 "라이브 방송을 통해 고객과 소통할 수 있어 감사드리며,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 한편, 제품의 상세한 정보는 따사룸 스마트스토어와 따사룸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이외에도 다양한 층간소음 방지용품과 할인행사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