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만금 전국 장타대회’가 올해 다시 한번 개최된다.

JTV전주방송과 (주)자광, 레이캐슬CC가 주최/주관하고 SG골프(회장 이의범)와 전북은행, 내쇼날모터스가 후원하는 '제2회 새만금 전국 장타대회'는 4월 11일 예선전을 시작으로 약 5주간 전국 SG골프 매장에서 진행된다.

예선전은 4월 11일부터 5월 15일까지 진행되며 만 18세 이상 아마추어 골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SG골프 매장에서 18홀 라운드 종료 후 ‘제2회 새만금 전국 장타대회’ 예선에 참가하게 된다. 예선전을 통과한 남/여 각 12명은 결선에 진출해 5월 28일 새만금 특설 경기장에서 최종 우승자를 가릴 예정이다.

총상금 1억원 규모로 진행되는 ‘제2회 새만금 전국 장타대회’는 장타왕 남/여 각 2,000만원과 우승 트로피를, 준우승 남/여 각 1,000만원과 준우승 트로피가 제공된다.

JTV전주방송 관계자는 “지난해 ’새만금 전국 장타대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하였다. 골퍼들의 많은 관심에 보답하고자 올해도 전국 장타자들을 즐겁게 할 ‘제2회 새만금 전국 장타대회’를 개최하게 되었다. 골퍼들의 성원에 힘입어 돌아온 만큼 장타들의 치열한 승부가 예상된다. 예선부터 결선까지 우수한 성적을 기록해 상금과 트로피를 차지할 주인공을 기다리고 있으니 많은 참여 부탁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본 대회는 JTV전주방송과 SBS골프를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SG골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