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라이브베리

오는 4월 23일(토) 오후 6시 라이브베리에서 힙합 콘서트 ‘AXE’가 개최된다. ‘AXE’는 Artist X Expression의 합성어로 힙합이라는 장르를 통해 히든 아티스트와 소통하며, 수준 높은 퍼포먼스를 즐길 수 있는 무대가 펼쳐질 예정이다. 

라이브베리 관계자는 "움츠려 있던 공연계에 봄을 알리는 신호탄은 물론 짜릿한 현장감을 느낄 수 있는 최상의 온라인 라이브 공연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이번 콘서트는 랩 경연 대회 '모두의 마이크 시즌 2' 총 9회 우승과 다수의 디지털 싱글 발매, 방송과 공연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만수(Maansoo)와 단독 공연 및 경연으로 다져진 독창적인 플로어로 힙합 마니아들 사이에서 인정받고 있는 다이노티(DINO.T), 실제 경험을 모티브로 만든 정규 앨범 <힘을 내요 권과장>의 사람 냄새나는 라디오939, 타인의 기호에 닿는 깊은 향의 음악을 추구하는 싱어송라이터 기호(KYHO)를 비롯, '크림빌라'의 메인 DJ 이자 국내 여러 힙합 아티스트 앨범의 스크래치 세션으로 다양한 공연기획에 참여했던 턴테이블 리스트 디제이 티즈(DJ Tiz)가 함께 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한편 공연을 주최한 라이브베리는 전 세계 네트워크를 통한 공연의 생중계는 물론 메이킹 영상, 팬미팅을 고화질로 즐기며, 심의, 저작권, 음원 관리와 마케팅 빅데이터의 분석까지 제공되는 온라인 콘텐츠 유통 전문 OTT 플랫폼 서비스이다. ‘AXE’ 공연은 4월 4일 오전 10시부터 인터파크 티켓에서 예매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라이브베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