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쪽) 뷰티 전문 쇼호스트 노은실/ (오른쪽) 2021 미스코리아 부산울산 眞 양윤진 [자료제공 / 쇼호스트공감 컴퍼니]

라이브커머스 전문 쇼호스트공감 컴퍼니는 회원 직접 판매기업 ㈜하이리빙 ‘떼즈블랑 비타민C20앰플’ 방송 대행을 맡은 것에 이어, 라이브커머스 뷰티 방송 준비 작업에 본격적으로 나선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지난 2020년 12월 라이브커머스 첫 방송을 시작으로 2021년 2월부터 현재까지 라이브커머스 단독 계약 및 독점 계약으로 50여 개가 넘는 브랜드와 제품을 방송했다."라며 "특히 2021년 1월부터 현재까지 뷰티- 이미용 방송 100회 이상 진행으로 기초 화장품, 기능성 세럼, 비건 화장품 등 동시간대 시청자수 1위, 판매자수 1위의 실적을 다수 가지고 있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떼즈블랑 ‘비타민C20’ 앰플 첫 방송은 오는 14일 목요일 오전 11시 30분 네이버쇼핑 라이브 ‘스토어 –밍스박스’ 채널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인터내셔널 김승원 메이크업 아티스트, 박현미 뷰티 전문 쇼호스트 2MC가 진행하고, 2021 미스코리아 부산울산 眞 양윤경이 모델로 나선다. 1시간 30분 동안 라이브로 진행되는 이번 런칭 방송은, (테헤란로)하이리빙 드림스퀘어 스튜디오에서 메인 스테이지와 에스테틱 룸을 오가며, 두 명의 모델이 직접 떼즈블랑 ‘비타민C20’ 앰플을 관리받는 모습을 실시간으로 보여줄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또한 방송은 떼즈블랑 ‘비타민C20’ 앰플 소개뿐만 아니라 쇼호스트의 시연 및 토크, 시청자가 직접 참여하는 대화 형식의 참여형 라이브 방송으로 실시간 질문과 답변이 이뤄지고, 첫 방송인만큼 라이브 중 ‘떼즈블랑 BIG 5 이벤트’ 100만원 상당의 하이리빙 뷰티 제품들을 시청자 추첨 및 퀴즈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이번 방송에서 떼즈블랑 ‘비타민C20’ 앰플3mlx14개입 1box를 구매하는 전 고객에게 3비타민C 영양제 증정 및 미라클 골드 테라피 2명, 글로우 미스트 세럼 2명, 햄프씨드 에션셜 카밍 마스크 3명, 울트라 유브이 컷 썬스틱 3명, 데일리 유브이 디펜스 업 3명 등 시청자는 댓글과 소통 참여만으로도 다양한 이벤트 사은품을 증정 받을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쇼호스트공감 컴퍼니 노은실 대표는 “한 달이 넘게 방송을 준비하는 시간 동안 제품 소개 영상 촬영, 제품 시연 촬영, 현직 아나운서들의 제품 관련 솔직한 토크 촬영을 마쳤으며, 떼즈블랑 ‘비타민C20’ 앰플 방송의 성공적인 런칭과 판매를 위해 5번의 현장 사전 답사, 카메라 동선 등 총 리허설을 마쳤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