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롯데하이마트 파주운정점

롯데하이마트 파주운정점이 4월 8일(금) ~ 4월 10일(일) 하이마트 메가위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하이마트 오픈점으로 메가위크 혜택을 받을 경우 메가위크점은 다른 지점에서 만나볼 수 없는 역대급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메가위크점 혜택으로 최대 15%할인을 적용하며 한정수량으로 판매하는 패키지 상품은 최대 49% 할인된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한정수량으로 제공되는 삼성 A 패키지(4월4일 기준)는 65인치 Neo QLED TV, 3.1.2채널 사운드바,  비스포크 냉장고, 비스포크 그랑데 Ai 세탁기, 비스포크 제트 무선청소기, 무풍 큐브 공기청정기로 구성되어있으며 오픈 특별가로 만나볼 수 있다."라며 "메가 위크 혜택으로 삼성 프리미엄 제품 역대급 혜택과 최저가에 도전한다. 직접 방문 고객 뿐만 아니라 비대면 상담 고객들 모두 친절하게 상담을 도와드리겠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또한 4월 1일(금) ~ 4월 10일(일)까지 진행하는 SNS #해시태그 리그램 이벤트를 통해 캄포도마를 100명 선착순으로 선물하는 행사를 진행하며 의료진, 군인, 경찰, 소방관을 대상으로 구매 금액의 10%를 환급(최대 30만원/하이마트 모바일 상품권)하는 대한민국 응원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