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주의 브랜드 파넬(Parnell)이 ‘대한민국 유튜버’s 어워드 라이징스타 2022’에서 바디케어 부문 1위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대한민국 유튜버’s 어워즈2022(Korea YouTuber’s Awards 2022)’는 뷰티&라이프스타일 인플루언서 비즈니스 그룹 레페리가 개최한 행사로, 2021년 한해동안 뷰티 유튜버들로부터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2022년 뷰티 유망 브랜드와 제품을 발표했다."라며 "해당 어워즈는 레페리 산하의 (주)레페리 데이터 연구소에서 2021년 한 해 동안 국내 뷰티 유튜버들이 자발적으로 게재한 무협찬 콘텐츠 1만9,291개를 100% 전수 조사한 결과 바디케어 바디미스트 부문에서 ‘파넬 시카마누 약산성 바디미스트’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파넬 시카마누 약산성 바디미스트는 글로우픽 2021 GLOWPICK AWARS에서 ‘바디미스트’부문 1위를 수상한 기록이 있다. 또한, 글로우픽 뷰티 고관여 유저 198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설문 조사 결과, '제품만족도 98%’의 높은 만족도를 자랑한다."라며 "파넬 시카마누 약산성 바디미스트는 여드름성 피부에 사용이 적합한 논코메도제닉 제품으로 임상 테스트까지 완료하였다."라고 말했다. 

일레븐코퍼레이션 백창준 대표는 “파넬 바디미스트는 순하고 산뜻한 마무리감이 특징으로 360도 분사가 가능해 혼자서도 등까지 뿌릴 수 있다”며 문제성 피부로 고민이신 분들, 그리고 땀이 많이 나서 시간이 지날수록 갈라지고 건조해지는 피부를 가지시는 분들에게 추천한다”라고 전했다.

자세한 정보는 파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