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치킨플러스

치킨플러스(대표 김완식)은 3월 31일 모바일게임 ‘미니용사 키우기’의 정식 런칭을 맞이하여 제작사 유엘유게임즈(대표 오영파)와 함께 제휴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미니용사 키우기는 방치형 RPG 장르의 게임으로, 도트형 그래픽을 활용하여 추억 속 게임의 감성을 자극하고 마치 동화 속 세상에 빠진 듯한 느낌을 들게하는 레트로 감성이 돋보이는 게임이다. ‘미니용사 키우기’는 정식 런칭을 맞이해 게임 내에서 1,000레벨을 달성하고 인증샷을 남기는 유저를 대상으로 추첨 100명에게 치킨플러스의 ‘꿀잼치킨’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뿐만 아니라, 게임 내에서 제휴 쿠폰 ‘MINICHICKENPLUS’을 사용하고 인증한 유저를 대상으로 추첨 20명에게는 ‘치킨플러스 치킨대전’의 우승작인 ‘No.1포테이토닥토닭’을 제공하는 추가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금번 이벤트는 3/31(목)~4월/24(일)까지 진행되며, ‘미니용사 키우기’ 이벤트의 자세한 참여방법 안내와 당첨자 발표는 ‘미니용사 키우기’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치킨플러스 관계자는 ‘‘미니용사 키우기’와의 협업을 통해 게임을 즐기시는 많은 분들께 즐거움을 드릴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이외에도 고객에게 더욱 재미있고 만족스러운 행사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