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캠블리(CAMBLY)

캠블리(CAMBLY)가 3개월 이상 플랜 구매 시 최대 40% 할인을 받을 수 있는 ‘2022캠블리3월, ‘2022키즈3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캠블리는 언제 어디서나 원어민과 일대일 영어회화 학습이 가능한 글로벌 화상영어 서비스다. 미국 구글 출신 개발자인 새미어 셰리프(Sameer Shariff)와 케빈 로(Kevin Law)가 개발한 어학 플랫폼으로 2만 5천명 이상의 미국, 영국, 캐나다, 호주 등 영미권 원어민 튜터(강사)로만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캠블리는 새로 영어공부를 시작하는 학습자를 위한 최대 4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캠블리클래식과 캠블리키즈 모두 3개월 이상 플랜을 구매하면 기본 할인에 추가 15% 할인을 제공한다. 홈페이지에서 3개월 이상 플랜 결제 시 코드 입력 칸에 캠블리클래식은 ‘2022캠블리3월’, 캠블리키즈는 ‘2022키즈3월’을 입력하면 자동 할인된다. 1년 플랜을 구매하면 최대 4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또, 캠블리클래식 회원을 대상으로 신규 가입 유저에게 15분 체험수업을 무료로 지원한다”고 설명했다. 

또한 “캠블리는 영미권 원어민 튜터 중 원하는 강사를 선택해 원하는 시간에 수업을 진행할 수 있다. 토플(TOFEL), 아이엘츠(IELTS) 등 공인어학시험 전문가부터 IT, 승무원, 비즈니스, 여행/문화 등 다양한 배경을 지닌 원어민 튜터들과 맞춤 수업이 가능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15세 미만 어린이를 위한 캠블리키즈는 전문가가 설계한 7단계 ESL 커리큘럼으로 진행한다. 공립 교사 경험이 있거나 ESL 자격증을 보유한 전문 튜터들이 담당해 아이의 영어 발달에 맞는 맞춤 영어 수업을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