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에듀윌
자료제공 / 에듀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기존의 사회공헌위원회의 조직명을 ESG위원회로 변경하고, ESG경영 헌장을 공표했다. 지난 해 말부터 ESG경영을 단계적으로 강화해 나가며 ESG경영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전했다.

에듀윌 ESG위원회가 발표한 ESG경영 헌장에는 ESG가 ‘고객의 꿈, 직원의 꿈, 지역사회의 꿈을 실현한다’는 에듀윌의 비전에 부합하는 핵심 가치임을 인식하고, 앞으로 ESG경영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는 의지를 담았다.

이와 함께, ESG경영 헌장의 주 내용으로 미래 세대를 위한 친환경 경영을 실천하고, 온실가스 감축, 에너지 절감과 환경보호 등 탄소중립을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는 다짐도 기재했다. 앞으로 친환경을 위한 다양한 캠페인을 진행할 계획이다. 

이어, 에듀윌은 교육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이행하고, 이웃을 배려하는 마음으로 전 임직원이 나눔 활동에 적극 동참할 것을 다짐했다. 10년 넘게 꾸준히 실천해 온 사랑의 쌀 나눔과 검정고시 교육 지원, 장학재단과 임직원 나눔펀드 등을 통해 더욱더 이웃사랑 실천에 앞장설 예정이다. 

또한, 배려와 존중의 자세로 많은 협력사들과 공동 발전을 위해 상생 및 협력한다. 마지막으로, 투명하고 책임있는 자세로 윤리경영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갈 방침이다.    

에듀윌 ESG위원회 관계자는 “ESG는 모든 기업들이 함께 수행해 나가야 할 책임이 될 것”이라면서, “교육기업으로서 실천할 수 있는 다양한 친환경 그리고 사회공헌 등 ESG경영을 강화하는데 적극 나설 것”이라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