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NKCL바이오그룹

㈜NKCL바이오그룹(엔케이씨엘바이오그룹)은 ‘2022 명품브랜드대상 시상’에서 2관왕을 차지했다고 밝혔다.

‘2022 명품브랜드대상’은 한국경제신문이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 한국브랜드경영협회가 후원하는 시상으로 소비자에게 진정한 명품의 가치를 제공하고 브랜드의 이미지 및 제품에 대한 소비자 인식조사를 통해 선정되는 상이라고 전했다.

올해가 18회째로 매년 대중적인 명품브랜드를 발굴해 대한민국 소비상품의 수준 및 품질을 향상시키고 이를 통해 국가 경쟁력 강화에 기여하고자 진행된다.

특히, NKCL과 같이 시장 점유율, 고급 이미지, 최근 이용경험, 가격대비 품질 만족도, 재구매 의사 등 수 많은 기준에서 높은 평가를 받은 브랜드들이 최종 수상 브랜드로 선정되었다.

관계자는 “NKCL바이오그룹은 개인 맞춤형 면역케어 플랫폼을 기반으로 차별화된 면역세포 배양기술을 통해 NK세포 치료제를 연구 및 개발하는 바이오 전문기업으로 금번 시상식에서 NK세포치료제 와 NK이뮨워터 2개 부문에 있어서 대상을 차지하는 2관왕의 영예를 얻었다”고 전했다. 

이어 “먼저 ‘2022 명품브랜드 대상’의 영예를 얻은 NK세포치료제는 NKCL바이오그룹 사업의 핵심 키워드인 '면역력' 증강을 위한 개인맞춤 솔루션으로써, 환자의 몸에 무리가 가지 않으며 부작용이 거의 없는 것이 특징이다”라고 설명했다.

또한 “NKCL바이오그룹의 세포치료제는 면역체계의 이상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과잉면역을 조절할 수 있다. 이러한 조절력을 통하여 신체의 면역밸런스를 맞추어 줌으로써 근원적인 면역력을 높이는 동시에 근본적인 증상 발현을 차단한다”고 덧붙였다.

이어 “‘NK이뮨워터’는 전 세계에서 한국을 포함한 5개국에서만 생산을 하고 있는 프리미엄급 해양심층수를 사용하여, ‘내 몸에 가장 가까운 워터’를 컨셉으로 인체의 체액과 가장 유사한 미네랄 밸런스(마그네슘3 : 칼슘1 : 칼륨1)로 구성돼 체내의 흡수율을 높인다. 또한 평균 1도의 저온상태를 유지하기 때문에 병원균, 세균 등 바이러스가 생길 수 없고 지하수 및 일반 생수 등과 비교하여 월등히 높은 미네랄 함량을 보유하고 있는 장점이 있다”라고 말했다. 

NKCL바이오그룹 관계자는 “2022 명품브랜드 대상의 수상은 면역상품 및 NK세포치료제 분야에 있어서 대한민국 소비상품의 수준 및 품질을 향상시키고 소비자 만족을 이루어 온 그간의 노력에 대한 객관적인 인정을 받은 성과이다. 특히 국가 경쟁력 강화에 기여한 역량을 평가받은 것으로 수상의 의미가 더 크다”라고 전했다.

한편 NKCL바이오그룹은 지에스건설, 농협경제지주, 대상에프엔비, 신한은행, 제너시스BBQ 등과 함께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