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바디프랜드
자료제공 / 바디프랜드

글로벌 안마의자 ‘바디프랜드(총괄부회장 지성규) 목포 직영점’이 오픈 7주년을 맞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바디프랜드 목포 직영점은 2015년 오픈 이래로 올해 7주년을 맞이해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오는 4월 2일부터 10일까지 9일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벤트 기간에 전시장에 방문만 해도 선착순 30명은 골프공 1줄(3개)를 받을 수 있으며, 안마의자를 렌탈 또는 구매하는 고객은 제품에 따라 미니웜벨트(복부 온열기), 미니건(마사지건), 아이마사지기, 안마의자 전용 러그, VIP기프트세트 등 특별 사은품을 추가로 가져갈 수 있다.
 
특히 더팬텀 이상 렌탈/구매 고객 중 선착순 10명에게는 핑거필로우를, 그 외 제품 렌탈/구매 고객 중 선착순 10명에게는 VIP기프트세트를 추가로 제공한다.
 
이태리 천연 라텍스 매트리스 ‘라클라우드’, 자가교체형 직수형 정수기 ‘W정수기’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태리 천연 라텍스 매트리스 ‘라클라우드’ 제품을 사용하던 고객이라면 할인 혜택을 받아 새 제품으로 교환할 수 있다. 기간 내 기존 사용하던 매트리스를 교체 및 모션베드 프레임을 함께 렌탈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W정수기의 ‘0원 프로모션’ 혜택도 적용된다. W정수기 브레인 모델 기준으로 기존 가격 할인과 더불어 제휴카드 할인을 더하는 프로모션이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목포 직영점이 7주년을 맞이할 수 있었던 것은 고객들이 보내주신 성원 덕분”이라며 “사은품과 할인 혜택이 풍성한 이벤트 기간에 많은 고객이 방문하시어 기회를 누리길 바란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