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클라로듀오

EMW 공기살균기업체 클라로듀오가 CE인증을 획득하여 유럽시장에 진출 가능성을 확보했다.

CE인증은 안전, 건강, 환경 및 소비자 보호에 관련해 EU 이사회 지침의 요구사항을 모두 충족시켰다는 의미의 통합규격인증 마크이며 제품을 유럽 시장에 수출하기 위해선 CE마킹이 의무적으로 표기돼 있어야 한다.

관계자는 “클라로듀오 공기살균기는 한국건설생활환경 시험 연구원에서 진행한 성능테스트에서 부유바이러스, 부유 세균 99.9% 감소 효과를 입증 받았으며 최근 케이알바이오테크를 통해 코로나 바이러스 관련 살균 시험을 진행해 99.99% 살균 효과를 입증하는 시험보고서를 인증 받았다”라고 전했다.

이어 “정식 출시 당시 오존으로부터 자유롭지 못한 UV, 플라즈마, 음이온 방식의 기존 공기살균기와 달리 백금촉매를 통한 고온살균방식을 사용하여 바이러스 및 곰팡이/박테리아 등 세균뿐 아니라 주방에서 발생하는 일급 부유발암물질 유해가스, 미세먼지, 악취까지 제거하는 살균 및 청정 효과를 선보여 많은 관심을 받았다”고 설명했다.

벽걸이 및 스탠드 2WAY 방식으로 설치 가능하여 효율적인 공간활용이 가능하고, 동선의 제약이 적어 영유아나 노인이 활동하는 공간에서도 안전하게 사용이 가능하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EMW 관계자는 “이번 CE 인증 획득을 통해 클라로듀오 공기살균기가 유럽시장으로 진출할 수 있게 되었다”며 “현재 클라로듀오는 국내 백화점 53곳에 입정하여 오프라인에서 많은 고객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CE인증 획득이 클라로듀오가 국내 시장뿐만 아니라 글로벌 시장에 진출하는 출발점이 될 것이라 생각한다”고 전했다.

이어 “보내주시는 성원에 보답하고자 오는 4월 3일 일요일 18시 25분부터 60분 동안 현대홈쇼핑 라이브 방송을 기획했다”며 “라이브 방송 중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코렐세카핫파그릴’ 사은품도 함께 증정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