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에듀윌
자료제공 / 에듀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경찰직 시험을 단기간에 대비하는 경찰공무원 '365합격패스' 강좌를 운영 중이라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 강좌는 올해 경찰공무원 시험을 위해 빠른 학습 진행을 돕는 커리큘럼을 제시했다. '기초이론' 수업부터 '마무리 특강' 수업으로 마무리 짓는 6회독 프로그램을 구성하여 복잡하지 않은 학습 루틴을 갖췄다. 과목별 전문 교수진이 최신판 에듀윌 교재를 활용해 수준별 학습을 도우며, 다양한 교육 서비스를 통해 막바지 실전 대비까지 함께 한다”고 전했다.

이어 “최신 출제 경향을 반영한 전 교수진의 강의가 1년 동안 제공되며, 체력 및 면접 시험 준비를 위한 특강 콘텐츠도 지원한다. 더불어 매일 신규 100문항이 업데이트되는 '문풀훈련소', 최종 실력을 검증하는 '온라인 모의고사'도 운영하여 체계적인 학습 전략을 알려준다”고 설명했다.

이밖에도 실제 에듀윌 합격생의 공부 습관을 담은 '합격생활' 어플과 함께 에듀윌 전문 학습매니저의 '1:1 밀착 학습 관리' 서비스를 통해 수강생활 전반에 도움 준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궁금한 학습 부분 또한 언제든 교수진으로부터 개인별 피드백 받아볼 수 있어 쉬운 이해가 가능하다.

에듀윌 관계자는 “본 강좌는 초보 수험생, 재수생 등 많은 분들이 수준별 커리큘럼을 통해 올해 시험일까지 실력 완성할 수 있게 구성했다”며, “일반순경, 101경비단 등 모든 경찰 직군을 준비할 수 있어 학습이 효율적일 것”이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