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치킨플러스

치킨플러스(대표 김완식)가 대한민국 치킨대전(이하 치킨대전) 인기메뉴를 3종을 한 박스에 담아 즐길 수 있는 ‘치킨대전 플래터’를 3월 29일(화) 출시했다.

관계자는 "‘치킨대전 플래터’는 치킨대전의 인기메뉴를 반마리씩 최대 3종까지 선택 가능한 반반반메뉴이다. 대한민국 치킨대전의 결승 우승자(안병태)의 '우승을케닭' 레시피를 기반으로 한 메뉴 ‘No.1 포테이토닥토닭’과 예선, 본선 우승자(김종운)의 ‘아빠의 제주깜슐랭’, ‘원헌드RED’ 총 세 메뉴에 한정하여 선택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No.1 포테이토닥토닭’은 ‘감자 크럼블’을 첨가해 바삭함은 물론 감자 본연의 담백하고 고소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아빠의 제주깜슐랭’은 오징어 먹물을 넣어 튀김 옷을 까맣게 만든 치킨에 감귤칩을 더해 제주도를 연상시키는 비주얼이 가장 큰 특징이다. ‘원헌드RED’는 양념 소스에 구수한 된장과 고추장을 넣어 한국인이 좋아하는 맛있는 양념 맛을 구현했다. 또한 바삭하게 튀긴 애호박 튀김을 곁들여 한국적 풍미를 더했다. 치킨플러스만의 크리미어니언 소스가 더해졌다."라고 소개했다. 

이어 치킨플러스 관계자는 “대한민국 치킨대전 방영 후 도전자들의 레시피를 기반으로 출시된 치킨대전 메뉴들의 소비자 관심이 뜨겁다.”며 “관심과 더불어 치킨대전 메뉴를 여러가지 경험하고 싶어하시는 소비자분들의 문의가 늘어나 감사한 마음에 세가지 메뉴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플래터를 출시했다.”라고 ‘치킨대전 플래터’출시 배경을 전했다.

아울러 "치킨플러스가 제작을 지원했던 ‘대한민국 치킨대전’은 K-치킨의 세계화를 위한 K-치킨 서바이벌 프로그램으로 매회 이색 치킨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