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에프앤비

㈜에프앤비는 가수이자 만능 엔터테이너인 김종국을 수제버거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프랭크버거” 프리미엄급 JG버거 및 3종의 첫 신 메뉴 출시와 더불어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프랭크버거는 프리미엄급 JG버거 등 3종의 첫 신 메뉴를 전격 출시한다. 이번 첫 신 메뉴 출시는 프랭크버거 브랜드 런칭 2년6개월 만에 야심차게 자체 개발한 첫 번째 야심작이다."라며 "(주)F&B corp. 수제버거 브랜드 프랭크버거를 운영하는 본사에서는 전국 300여 가맹점에서 2022년 4월 1일에 맞추어 신 메뉴 출시와 더불어 동시 판매를 진행한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 메뉴 먹고 BMW타자' 등의 소비자가 직접 참여하는 총 경품 1억원 상당의 대대적인 이벤트까지 진행한다. 또한 4월 출시 예정인 첫 신메뉴를 바탕으로 4월 중 TV 광고 및 다양한 매체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선 보일 예정이다."라며 "이번 김종국을 전속모델로 발탁한 이유는 식재료 선정에 누구보다 깐깐한 건강한 이미지인 김종국을 통해 기존 소비자들에게 패티 완성도와 가성비 높은 수제버거 브랜드 이미지를 더해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수제버거라는 인식을 더하기 위함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프랭크버거는 지난 21년 12월 28일 본사 확장 이전을 하였고, 하루 생산량 총 100톤을 소화할 수 있는 규모와 haccp는 물론, 가공 장비를 도입하여 본사 물류센터 시스템을 통해 100% 정육 순소고기 패티를 자체 생산하여 정통 미국식 버거 본연의 맛을 소비자들에게 제공하고 있다."라며 "한편 돈을 벌기 위한 브랜드이기보다는 소바자에게 더 좋은 문화와 건강, 그리고 더 안심할 수 있는 먹거리를 제공하는 것에 가치와 목표를 두고 있는 ‘프랭크버거’ 측은 새롭게 프랭크버거의 모델이 된 김종국과 함께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더 완성된 맛있는 버거 제공을 위한 맞춤 브랜드로서 명성을 이어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