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메드라비 (ADLV), 22 S/S 시즌 현아&던(DAWN) 화보 공개
아크메드라비 (ADLV), 22 S/S 시즌 현아&던(DAWN) 화보 공개
  • 보도본부 | 이우진
  • 승인 2022.03.25 1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료제공 / ㈜ 아크메드라비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 아크메드라비(대표 구진모, 구재모)가 송민호, 산다라박과는 또 다른 느낌의 “Euphoria Sunlight(행복의 빛) 22SS 화보를 현아&던(DAWN)과 함께 공개했다.

현아와 던(DAWN)은 자신감 넘치고 당당한 모습으로 밀레니얼 세대의 워너비 스타로 자리매김한 스타일 아 이콘이다. 힙한 브랜드 이미지에 두 스타의 개성적이고 자유로운 이미지를 더해, 21FW에 이어 이번 22SS 시 즌에도 자기 표현에 적극적인 MZ세대 공략에 한발짝 더 다가선다는 계획이다.

아크메드라비의 현아&던(DAWN) 22SS시즌 제품은 행복한 내일에 대한 소망의 컨셉에 자유분방한 무드와 여행, 커플, 자연, 동물 등 코로나 시대에 대중이 소망하는 평화로운 이미지와 컨셉을 담았다. 22SS 시즌에서 선보이는 A로고 패턴으로 이루어진 우븐 셋업, 색감이 돋보이는 다양한 시즌 카피라이팅과 아트워크의 티셔츠, 올 봄 인기 트렌드인 니트 베스트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스타일링한 감각적인 룩을 확인할 수 있다.

화보와 함께 공개된 영상은 BTS 등 대표적인 글로벌 K-POP 아티스트들과 협업한 트렌디한 작업물로 세계적 인 주목을 받고 있는 권오준 감독이 새롭게 메가폰을 잡고 아크메드라비가 표현하고자 하는 시즌 무드와 아 티스트의 개성을 조화롭게 연출해 냈다. 현아가 지닌 개성 강하면서 여성적인 캐릭터와 던의 자유분방한 소년의 이미지를 브랜드의 컨셉과 함께 녹여낸 세련된 영상이 돋보인다.

구진모 아크메드라비 대표는 “현아와 던이라고 하는 한류 대표 패션 아이콘들이 지닌 패셔니스타로서 확고한 입지와 세련된 스타일이 22SS 시즌의 스타일링과 만나 잘 표현된 화보와 영상”이라며““아크메드라비가 보여주고자 하는 22년도의 밝고 희망찬 이미지를 힙하면서도 로맨틱하게 풀어낸 제품과 시즌 화보로 젊음의 빛과 꿈, 사랑, 평화 등 다양한 메시지를 담았다”고 밝혔다.

연예·스포츠 인기뉴스
오늘의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