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에듀윌
자료제공 / 에듀윌

독한 에듀윌 공무원 수원학원이 국가직·지방직 9급 공무원 시험 합격을 준비중인 수험생들의 단기 합격을 위한 독한 합격 시스템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 본사가 직접 운영 및 관리하는 직영학원인 독한 에듀윌 공무원 수원학원은 공무원 합격생 빅데이터를 바탕으로 설계한 독한 합격 시스템 ‘아케르’를 통해 공무원 수험생들의 빠른 합격을 돕는다. 

관계자는 “학습 계획부터 실행, 수험 생활 중 필요한 강력한 멘탈까지 어느 것 하나도 흐트러지지 않고 시험일까지 꾸준히 페이스를 유지할 수 있도록 관리를 제공한다. 9급 공무원 전문 교수의 1:1 학습 상담, 전문 학습 매니저의 1:1 생활 관리 프로그램, 업계에서 유일하게 제공하는 전문 상담사의 멘탈 관리 프로그램 ‘마음, 쉼’까지 전방위적인 관리를 통해 합격을 밀착 지원한다”고 전했다. 

이어 “9급 공무원 합격생의 학습 패턴을 토대로 설계한 독한 학습 프로그램도 준비되어 있다. 하루 15시간의 순공 시간을 확보하는 에듀읠 공무원의 독한 학습 프로그램은 9회독 커리큘럼으로 자연스러운 성적 향상이 가능하도록 지원하며, 당일 끝장 복습 시스템을 통해 그날 배운 것은 그날 정리하도록 해준다. 9급 공무원 합격 감각을 높일 수 있도록 10회의 실전 모의고사도 준비되어 실제 시험 환경이나 분위기도 미리 경험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