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샤오미

글로벌 브랜드 샤오미에서 3월 한 달 동안 베스트 인기 가전 ‘샤오미 미포트 전기주전자’를 파격적인 가격 할인에 더해 1+1 추가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통물주형 디자인의 샤오미 전기포트는 1.5L의 대용량으로 약 10잔의 물을 한 번의 가열로 빠르게 끓여 내는 제품으로 끊임없는 수요와 긍정적인 리뷰가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관계자는 “샤오미 미포트 전기포의 경우 영국 Srtix 사의 컨트롤러가 탑재되어 쾌속 가열 방식으로 다량의 물을 끓이며, 제품의 내부는 이음새가 없어 물이 틈새에 고여 있지 않아 위생적일 뿐만 아니라 304 등급의 최상급 스테인리스로 높은 내구성과 안전성을 자랑한다. 이에 더해 물 주입구가 좁은 타사 제품들과 달리 13cm 직경의 주입구로 제작되어 세척 시 손을 쉽게 넣어서 깨끗하게 전기포트 내부를 닦을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3중 단열 레이어 구조의 미포트 전기 주전자는 3중 단열 레이어 구조로 내부의 뜨거운 온기가 오랫동안 유지됨과 동시에 외부로 열기가 빠져나가는 것을 차단해서 포트 외부가 뜨겁지 않으며, 가열 후 포트 겉면 온도를 최대 39도로 유지하여 화상의 위험을 효과적으로 예방해 온 가족 모두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전기포트이다”라고 설명했다.

끝으로 (주)여우미 업계 관계자는 “미포트 전기주전자의 가열판은 360도 회전식으로 움직임에 제한 없이 어느 방향에서 두어도 가열이 진행되며, 모던한 화이트 컬러의 디자인으로 어느 주방 인테리어에도 잘 어울린다는 특징을 보인다. 더불어 이번 파격 할인 이벤트는 보다 저렴하게 ‘샤오미 미포트 전기포트’를 만나볼 수 있는 기회이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