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에듀윌
자료제공 / 에듀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공기업 전기직 채용 대비를 돕는 ‘올-케어 패키지’ 강좌를 운영한다고 24일 밝혔다.

‘올-케어 패키지’는 필기 전 과목을 학습할 수 있는 ‘풀케어 패키지’, 필기 핵심 과목의 집중 학습을 돕는 ‘전기직 라이트 패키지’와 직무 면접 대비를 지원하는 ‘직무면접 집중케어 패키지’로 구성되어 있다. 세분화된 구성에 따라 개인의 학습 계획과 목표에 맞춰 보다 효율적으로 학습을 진행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라고 관계자는 전했다

본 강좌는 영역별 전문 교수진의 취업 준비 노하우를 전달하는 강의를 제공한다. 더불어 주요 전공 과목을 비롯한 NCS 기본서 및 자소서와 면접 등 다양한 강의 콘텐츠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취업 준비와 면접을 한 번에 준비할 수 있어 학습 시간 대비 최대의 학습 효과를 얻을 수 있어 단기간에 취업을 하고자 하는 수험생에게 더욱 용이하다는 설명이다.

이외에도 실제 기출 문제를 분석해 제작한 ‘핵심 문제집(2권)’을 추가로 만나볼 수 있다. 수강생은 전공 필기 비공개 기출문제와 전기직 직무면접 핵심이론&기출문제집을 활용해 실전에 대비하며 채용을 준비할 수 있다.

에듀윌 관계자는 “초보 수험생부터 전공자까지 모두 수강할 수 있도록 맞춤형 커리큘럼을 제공한다”며 “수강생은 본인의 전기기사 자격증 유무, 전공 여부 등에 따라 자유롭게 강의를 선택할 수 있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