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5일 간의 긴 명절 연휴를 맞아 전국 곳곳의 관광지가 북적댈 것으로 전망된다. 그 중에서도 동해바다와 설악산을 한 눈에 둘러볼 수 있는 속초는 사시사철 내내 여행객들의 발길을 끄는 곳으로, 서울과의 거리도 가까워 차로 2시간 30분이면 도착할 수 있다.

속초는 명태, 오징어순대, 물곰탕, 대게, 생선구이 등 먹거리가 풍부한 지역인 만큼 여행객들에게 필수적인 속초 여행 코스 중 하나가 바로 속초 맛집 탐방이다. 특히 겨울이 제철인 대게는 요즘과 같은 때에 꽉 찬 속을 자랑하며 그 맛이 일품이다.

대표적인 속초대게맛집인 ‘게머꼬회머꼬(대표 서상표)’는 대게를 주문하면 회와 스끼다시를 무한으로 리필해주는 곳이다. 메인 메뉴인 대게에 싱싱한 동해안산 회까지 푸짐하게 즐길 수 있어 관광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다.

 

이처럼 풍성한 서비스를 자랑하는 게머꼬회머꼬는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우선 오는 2월 말일까지는 국민카드 결제 시 5%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대게라면을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게를 많이 주문할수록 가격이 낮아지는 ‘多小이벤트(풍성한 게야)’, 다트게임을 통해 홍게찜을 무료로 맛볼 수 있는 ‘홍게를 잡아라’, 커플 이벤트, 특정 타임 이벤트 등의 행사도 마련돼 있다.

 

게머꼬회머꼬 관계자는 “대게는 지방이 적고 단백질이 풍부해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별미”라며 “속초횟집 게머꼬회머꼬에서는 합리적인 가격에 대게와 회를 동시에 즐길 수 있어 방문하는 고객들의 만족도가 상당히 높다”고 말했다.

장사항맛집 게머꼬회머꼬는 속초시 장사동 565번지에 위치해 있으며, 예약 및 문의는 전화를 통하면 된다.

지식교양 전문채널 - 시선뉴스
www.sisunnews.co.kr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