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세라젬
자료제공 / 세라젬

세라젬은 오는 22일 오후 6시 30분 CJ 온스타일을 통해 세라메이트 웰푸드 기능성 표시 죽 3종 첫 홈쇼핑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웰푸드 죽은 한 끼에 78~98 kcal 밖에 되지 않아 칼로리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간편식으로 바쁜 아침식사 대용이나 출출할 때 간식, 야식 등으로 활용가능하다. 또한 소금, 설탕, MSG 없이 식물성 소금인 함초로 간을 하여 감칠맛을 살렸다. 평소 짜고 달고 기름진 음식으로 자극받는 현대인들의 속을 편안하게 하며 건강까지 챙길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비타민, 미네랄, 단백질(프로틴), 식이섬유를 임상영양사가 설계해 1팩에 담았으며, 배변 활동, 중성지질(지방)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보고된 식약처 기능성 원료인 수용성 식이섬유 성분이 1팩당 8~22.91g 들어있다”고 설명했다.

이번 홈쇼핑 방송을 통해 소개되는 제품은 ▲S라인죽(한우야채죽) ▲V라인죽(호박죽) ▲프로틴죽(닭가슴살죽) 등 3종이며 세라메이트 웰푸드 론칭을 기념해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세라젬 관계자는 “세라메이트 웰푸드 기능성 표시 죽은 전문 임상 연구기관인 세라젬 웰라이프 메디컬 연구센터와의 협업을 통해 한국인의 신체 특성과 라이프스타일 등 다양한 정보를 고려해 개발됐다”며 “식약처 인증 기능성 원료와 풍부한 식이섬유를 함유하고 있어 간편하면서도 맛있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