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메종 마르지엘라 프래그런스

메종 마르지엘라 프래그런스가 레플리카 배스 앤 바디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베스트셀러 ‘레이지 선데이 모닝’ 샤워 젤, 바디 로션, 핸드 크림 3종이다. ‘일요일 아침을 연상시키는 데일리 루틴으로의 초대’ 메종 마르지엘라 레플리카 배스 앤 바디 컬렉션 3종은 각각 샤워 젤과 바디 로션 200ml, 핸드크림 30ml 로, 오리지널 조향사의 엄격한 감독과 공정 아래 제작되어 더욱 오래가는 향기와 부드러운 촉감을 자랑한다."라고 소개했다. 

메종 마르지엘라 프래그런스 홍보 담당자는 “올해 새롭게 론칭하는 배스 앤 바디 컬렉션과 디퓨저 등 다양한 홈센팅 컬렉션을 통해 레플리카가 전하는 일상의 소소한 행복을 느껴보시라,” 며 올 하반기에 론칭할 디퓨저 컬렉션 역시 기대해달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한편 프랑스 파리에 본사를 둔 패션 브랜드 메종 마르지엘라는 1994년 전 세계에서 수집한 빈티지 조각에서 영감을 받아 역사의 보편성과 시대를 초월한 스타일의 ‘레플리카’ 콘셉트를 선보였다. 의복과 액세서리 컬렉션에서 영감을 받은 ‘레플리카’ 프레그런스 라인은 2012년에 탄생했다. 14종의 오 드 뚜왈렛 프래그런스는 이미지와 인상을 즉각적으로 불러일으키는 동시에 개인적인 기억들과 감정을 느끼게 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메종 마르지엘라 레플리카 레이지 선데이 모닝 배스 앤 바디 컬렉션은 오는 23일부터 메종 마르지엘라 프래그런스 잠실 롯데월드몰 플래그십 스토어와 SSG닷컴을 시작으로 신세계백화점 타임스퀘어점, 롯데백화점 부산 본점 등 순차적으로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