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밀튼스텔리는 8일(화) 오후 9시 라이브커머스 플랫폼 "그립(GRIP)"을 통해 약 1시간동안 화이트데이 특별 상품을 판매하는 라이브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라이브방송은 개그맨 허안나가 그리퍼(그립 내 방송 진행자)로 나서 진정성 있는 리뷰로 제품 정보를 제공하며 소비자와 소통할 예정이다. 그립에서 진행하는 이번 라이브 방송은 화이트데이를 맞이하여 최대 59% 할인된 가격으로 구성된 1부 다이아목걸이부터 천연석 목걸이, 셀럽이 착용했던 귀걸이등 인기 제품들을 특별한 가격과 구성으로 만나볼수 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특히 천연석 목걸이는 각기다른 7종류의 실제 천연석으로 세팅되어 각각 다른 의미를 가지고 있다. 밀튼스텔리는 그립 방송과 함께 풍성한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으로 방송중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스타벅스 기프티콘, 시그니쳐 헤어슈슈, 파스텔 실버팔찌 등 다양한 사은품 증정을 실시할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밀튼스텔리 관계자는 "최근 비대면 소비 트렌드 확산과 쌍방향 소통의 이점으로 라이브커머스를 통한 소비가 증가하고 있는 상황을 고려해 이번 화이트데이 특별전을 준비하게 됐다" 며 "첫 방송 기념으로 다양한 할인 혜택및 특별한 상품을 구성한 만큼 많은 분들이 참여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