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위프글로벌

㈜위프글로벌은 고명환이 자신의 이름을 걸고 함께 론칭했던 ‘고명환의 뜻밖에 육개장’에 이어 차기 후속 시리즈인 ‘고명환의 뜻밖에 내장전골’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고명환의 뜻밖에’ 시리즈의 모든 제품은 신선하고 품질이 좋은 식재료만을 엄선하며, 재료 본연의 맛과 영양을 위해 상온멸균처리 방식 대신 급속냉동 방식을 고수하는 것이 특징이다."라고 소개했다. 

개그맨 겸 요식업계 CEO인 고명환은 “제 이름을 건 ‘뜻밖에 시리즈’가 육개장에 이어 내장전골을 출시하게 되어 영광이다. 20여 년간 요식업에 매진한 사람으로서 고명환만의 요리 비법을 살려 탄생시킨 본 제품은 구수한 된장 육수와 풍부한 곱창으로 깊고 담백한 맛을 살렸고, 미역과 토란 등을 더해 깔끔하고 시원한 맛을 더했다”고 전했다.

㈜위프글로벌 관계자는 ”고명환의 뜻밖에 내장전골’은 특별한 육수 비법과 느끼할 수 있는 내장전골 특유의 기름기를 잡아주는 매콤 얼큰한 특제소스로 남녀노소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으며, 영양소가 풍부해 한끼 식사로 제격인 프리미엄 가정간편식이다. 현재 온라인 오픈마켓을 통해 구입이 가능하며,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홈쇼핑을 통해 본격적인 판매를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한편, 현재 온라인 오픈마켓에서 판매 중인 '고명환의 뜻밖에 내장전골’은 다양한 유통업체를 통해 대형 백화점 및 아울렛 등 오프라인에서도 판매를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