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주식회사 엘베리

온라인 레터링케이크몰 브랜드 투시크포케이크(Too Chic for Cake)가 지난 2일 정식 런칭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투시크포케이크는 오프라인 매장 없이 온라인으로만 맞춤케이크주문제작 접수를 받고 전국택배배송 서비스를 하는 브랜드다. 기존 레터링케이크 업계에서는 보기 힘들었던 6가지가 넘는 메뉴 선택과 50종에 달하는 다양한 디자인 템플릿을 활용한 수제 제작을 진행하며, 케이크 신선안전배송에 따른 실용신안특허와 디자인특허를 보유했다."라고 전했다. 

투시크포케이크를 운영하는 주식회사 엘베리 대표 이현석은 “레터링케이크 브랜드를 정식 런칭하기 까지 19개월의 시간이 걸렸다. 제조실의 방재,방역,청결의 종합적인 위생환경 세팅부터 각 케이크마다의 디자인과 레시피의 완성도, 그리고 케이크 신선안전배송배달을 위한 실용신안특허와 디자인특허 등록까지 완료하는데 오랜 시간이 소요되고 많은 투자가 이루어졌다. 뿐만아니라 1월 2일 베타 오픈 후 2개월간 주문접수와 배송에 대한 시뮬레이션을 충분히 하는 시간을 갖고 개선점을 보강해왔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투시크포케이크를 통해 더 멋지고 훌륭한 케이크를 전국에서 받아보셔서 아름다운 추억들 쌓으시길 바란다."라며 "한편, 투시크포케이크의 제품 구매는 홈페이지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등에서 가능하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