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골프, 아웃도어 등 야외 활동이 주목받고 있는 가운데, 컨템포러리 화장품 브랜드 ‘AHC’가 아웃도어 패치 ‘마스터즈 프로 패치’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현재 AHC 앰버서더로 활동 중인 박세리 골프 감독과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한 마스터즈 선 라인에서 새롭게 출시하는 초밀착 아웃도어 패치라고 전했다. 

관계자는 “오랜 필드 생활을 거친 박세리 골프 감독의 선케어 노하우와 AHC의 에스테틱 노하우를 담아, 간편하게 패치를 붙이기만 하면 골프, 등산, 라이딩, 낚시 등 다양한 야외 활동 시 효과적으로 피부를 케어해준다”고 전했다.  

사진 제공 : AHC

이어 “‘마스터즈 프로 패치’는 최대 99.4%(UV-B) 자외선 차단율의 스포츠 원단을 적용해 야외 활동 시 강렬한 태양으로부터 피부를 건강하게 보호하고 기미와 잡티를 케어해준다”고 설명했다. 또한 초저분자 히아 콜라겐 컴플렉스 40%의 수용성 겔 패치가 뜨거운 태양으로 인해 열 오르고 지친 피부에 쿨링 및 수분 공급 효과를 선사하고, 피부를 가꿀 수 있도록 도와준다는 것이 브랜드 측의 설명이다.

이와 더불어 고밀착 마스터 핏 공법을 적용한 슬림형 패치가 얼굴의 굴곡진 부위에도 들뜸 없이 착 밀착해 아웃도어 환경과 액티브한 야외 활동에도 강력한 부착력과 편안한 사용감을 자랑한다.

또한 피부 자극 테스트, 민감성 피부 사용 적합 테스트, 하이포알러제닉 테스트, 안자극 대체 테스트까지 총 4종 안전성 테스트도 완료했다.

한편, 골프를 갓 시작하는 골린(골프+어린이), 프로 골퍼,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기는 아웃도어족들까지 간편하게 피부를 보호해줄 AHC ‘마스터즈 프로 패치’는 오는 6일(일) 낮 12시 30분 CJ온스타일과 10일(목) 오전 8시 15분 현대홈쇼핑, 12일(토) 낮 12시 40분 롯데홈쇼핑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6일 CJ온스타일 방송에서는 추첨을 통해 마스터즈 선케어 스페셜 키트와 박세리 골프감독의 친필 사인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