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피케어에서 V3익사이팅 파운데이션을 포함 VM익사이팅파운데이션 그리고 V3밴드 다양한 라인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선보이는 스피케어 제품은 V3익사이팅파운데이션과 VM익사이팅파운데이션, V3밴드 등 다양하다."라며 "또한 로피(Lofy) 스피케어 브랜드뿐 아니라 래쉬애딕트(LASHADDICT)와 브로우애딕트(BROWADDICT)를 수입하여 유통 및 판매하고 있는 클린뷰티 브랜드 쏘애딕티드(SOADDICTED) 국내 공식 판매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부산 본사를 기점으로 2021년 본사사옥을 건립, 입주를 완료하여 본격적인 판매점 확장과 온라인 유통망 확보를 위해서 전직원이 열심히 뛰고 있다."라고 강조했다. 

㈜로피 김데레사 대표는 “오랜 연혁을 가진 회사는 아니지만 약 4년의 기간 동안 스피케어제품과 쏘애딕티드 제품 출시 및 수입 그리고 판매, 유통까지 최선을 다해서 뛰어왔다. 그 결과 여러 대리점과 700점 이상이 되는 판매점에 저희 로피(Lofy)에서 취급하고 제품을 운영하고 있다. 로피(Lofy)는 여기서 안주하지 않고 고객 여러분들에게 더 좋은 제품을 선사하기 위해 열심히 달려 나갈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브랜드 관계자는 "로피(Lofy)의 대표는 일에 대한 열정뿐 아니라 부산 사랑의 열매 26번째 아너소사이어티 가입으로 사회 기부활동에도 누구보다 열정적으로 활동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