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옴네트웍스’에서 개발한 신개념 발열 파우치 ‘직방쿡’이 오는 7일 와디즈 출시 예정임을 밝혔다.

관계자는 "‘㈜다옴네트웍스’는 같은 사례로 2020년 크라우드 펀딩 진행했던 ‘360도 휴대용 살균기’ 상품이 1129%의 펀딩을 달성한 바 있다."라며 "오는 7일 새롭게 크라우드 펀딩이 오픈되는 ‘직방쿡’ 제품도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야외에서 유용하게 사용 가능한 음식 데우기용 발열 파우치 ‘직방쿡’의 와디즈 펀딩을 통해 구매하는 서포터에게는 해당 제품의 A, B, C 각각의 패키지 세트를 원가보다 약 4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한 슈퍼얼리버드 찬스를 제공하고 있다."라며 "‘직방쿡’ 제품은 압력밥솥의 원리에서 착안하여 개발된 제품으로, 발열제가 압력조절 발열팩 안에서 지속적인 열을 내면서 압력이 발생되어 물을 끓이는 구조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또한, KCL 안전인증 기관과 식약처를 통해 실리콘 진공팩과 발열제의 안전성 검증을 시행한 결과 유해물질 불검출 및 식약처 적합 판정을 받은 바 있다."라며 “직방쿡을 더 많은 분들께 선보이기 위해 와디즈 펀딩을 선택하게 되었다. 서포터님들과의 원활한 소통, 빠른 피드백을 통해 더욱 발전하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 펀딩을 통해 얻은 펀딩금은 더 나은 제품 개발에 사용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와디즈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