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로씨로씨>

여성 캐주얼 브랜드 로씨로씨(ROCCI ROCCI)가 2022 SS 컬렉션 라인업을 공개했다.

관계자는 "이번 컬렉션은 편안하고 여유로운 무드의 니트류를 중심으로 다양한 셋업 상품과 맨투맨 등 로씨로씨만의 차별화된 감성으로 완성한 자연스러운 스타일링 가이드를 제안한다. 여기에 오렌지, 라벤더, 핑크 등 새 계절을 맞이하는 다채로운 컬러로 사랑스럽고 로맨틱한 분위기를 더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현재 9차 리오더까지 진행된 ‘RCC 니트 하프 집업’은 ‘풀 집업 가디건’을 새롭게 추가했다. 로씨로씨를 대표하는 RCC 로고를 자수로 처리한 고급스러운 디테일과 와이드 카라가 경쾌한 느낌을 주며 소프트 코튼 100%로 부드러운 터치감을 느낄 수 있다. 데님이나 슬랙스는 물론 스커트 등 어떤 아이템과도 매치가 쉽고 유행을 타지 않는 스타일이라 오랫동안 곁에 두고 입을 수 있어 실용적이다. 또한 ‘니트 하프 집업’은 데일리를 위한 맨투맨 버전도 새롭게 출시되었다."라고 설명했다. 

<자료제공 – 로씨로씨>

이어 "크롭 기장과 깊은 브이넥의 ‘트위드 크롭 자켓’은 스타일링에 따라 우아한 클래식 룩부터 캐주얼까지 다양한 무드를 즐길 수 있어 더욱 매력적이다. 함께 출시된 트위드 버뮤다 숏 팬츠나 트위드 헤드밴드와 셋업으로 연출해도 좋다."라며 "또한 로씨로씨의 장미 모양 와펜으로 포인트를 준 ‘로즈 자카드 니트 베스트’는 규칙적으로 연결된 사각형 모양의 유니크한 조직감이 돋보이며 사이드 버튼을 활용한 자유로운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여기에 아가일 패턴으로 클래식한 무드를 더한 ‘로즈 아가일 오픈 카라 니트 탑’과 ‘2WAY 집업 포켓 자켓’과 ‘포켓 베스트’, ‘플리츠 랩스커트’ 등 베이직하고 모던한 디자인과 세심한 디테일로 완성한 다양한 아이템들을 만날 수 있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로씨로씨의 22SS 제품은 로씨로씨 공식 온라인 몰과 무신사, 서울 스토어, W컨셉, 29CM 등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한편, 로씨로씨는 올해 하반기에 브랜드 단독 매장을 오픈해 고객들과의 접점을 더욱 강화할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