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컴스케이프(COMSCAPE)에서 가정용 파라핀기계 ‘파라디오’ 3차 재입고를 기념하여 40%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모든 구매 고객에게 초극세사 커버 1세트와 보온비닐 30매를 무료 증정하고 포토리뷰 작성 시 가정용파라핀왁스 6개를 추가로 제공한다. 매달 추첨을 통해 베스트리뷰어를 선정해 파라디오 본품 1개를 더 주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관계자는 “파라디오 파라핀기계는 바이오세라믹 코팅으로 안전성과 열 전도율을 향상시킨 제품이다. 보온 유지 기능을 포함한 온도조절 센서로 편의성을 더했으며, 비교적 우수한 전기 효율로 24시간 내내 전원을 켜놔도 전기세 부담이 적다”고 전했다.

이어 “5L 수준의 대용량 사이즈로 구성돼 손은 물론, 발목까지 파라핀 마사지가 필요한 부위라면 어디든 사용 가능하다. 간편한 다이얼 조작 방식을 채용하였으며, 잔여물이 남지 않는 내부 코팅으로 청결 관리도 용이하다”고 설명했다.

함께 제공되는 파라핀 왁스는 파라벤이 함유되지 않은 무자극 제품으로, 국내 및 해외 인증을 모두 완료했다. 멘톨, 쿨파스, 피치, 순수 등 다양한 타입으로 구성되어 개인별 취향에 따른 선택이 가능하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끝으로 컴스케이프 관계자는 “각종 매체를 통해 손목터널증후군, 수족냉증 등에 촛물치료가 좋다는 정보가 전해지면서 파라핀욕조, 파라핀치료기효과 등이 관심 받고 있다”라며, “파라디오 파라핀베스는 누구나 쉽게 사용 가능한 제품으로 사용 방법만 잘 지킨다면 안전하게 이용해볼 수 있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 및 제품 구매는 ‘컴스케이프’ 공식스토어에서 이용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