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형가전 브랜드 ‘마키나랩’이 에어프라이어 오븐 제품을 대상으로 고객감사 봄맞이 프로모션 기간 한정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해당 이벤트는 4일부터 11일까지 진행 되며, 마키나랩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 단독으로 만나 볼 수 있다."라며 "마키나랩은 편리한 생활가전을 추구하는 소형가전 브랜드로 최근 25L 올스텐 에어프라이어 오븐을 출시 했다. 마키나랩 25L 올스텐 에어프라이어 오븐은 내부와 외부가 열과 부식에 강한 프리미엄 SUS 304 스테인리스로 구성된 오븐 겸용 에어프라이어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에어프라이어의 내부 용량을 25L 대용량으로 확보하여 14가지 조리 모드의 요리가 가능하며 360도 자동 회전이 가능한 로티세리 기능을 탑재했다. 심플한 외관으로 크림화이트, 블랙, 실버 세 가지 컬러가 판매되고 있다."라며 "구매시에는 베이크랙, 메시랙, 베이크 트레이 등 올스텐 6종 악세서리가 기본 구성품으로 제공되며, 본 할인 프로모션 기간 동안 25L 올스테 에어프라이어 오븐 구매 후 포토리뷰를 남겨 주신 고객 분들 한정, 프리미엄 세제 브랜드 블랑 101의 마일드 그린 720ml 및 네이버 포인트 5,000p을 추가로 제공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할인 프로모션 기간 동안 많은 분들께서 좋은 가격에 마키나랩 브랜드를 접해 볼 수 있는 소비자들이 많았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