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공식몰에서 3월 올영세일을 맞아 코스메틱&이너뷰티 브랜드 모어벨라의 ‘비건 멜팅 립밤’ 3종을 32% 할인하는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모어벨라는 동물성 원료대신 식물성 원료가 함유된 100% 비건 립밤으로, 동물 실험을 실시하지 않은 제품에 부여되는 ‘비건인증’을 받았다."라며 "보습에 도움을 주는 해바라기씨 오일, 시어버터, 오렌지 껍질 오일 등이 함유되어 있으며 자연스러운 발색으로 생기 있는 입술 표현이 가능하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였고, 인공색소가 첨가되지 않아 민감한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친환경 소재의 FSC 인증 재생종이와 자연 분해가 가능한 식물성 소이 잉크를 사용한 패키지로 한 번 더 환경을 생각한 에코 뷰티 제품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자연스럽게 발색되면서 보습까지 챙길 수 있는 건강한 립밤을 찾으셨던 분들에게 추천하는 제품이다. 특히, 비건멜팅립밤은 제품 제조부터 패키지까지 환경을 생각한 비건 제품으로 제작되어 비건 라이프를 지향하는 분들에게 좋은 선택지가 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아울러 “이번 올리브영 세일을 통해 더 많은 고객분들을 만나 뵙길 바란다”라며 "3월 올영세일에 참여한 모어벨라 비건멜팅립밤은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에서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