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0년 이상의 역사를 지닌 이탈리아 아웃도어 슈즈 브랜드, 스카르파(SCARPA)의 다양한 지형 속 중장거리 러닝을 위한 완벽한 트레일러닝화 ‘골든 게이트 ATR’을 3월 출시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트레일 러닝을 입문하는 유저뿐만 아니라 평소 훈련시 편안한 착화감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전문가까지, 트레일러닝 경험, 달리는 속도, 체중 등이 제각기 다른 다양한 유형의 러너를 고려하여 개발되었다”고 전했다.

이어 “‘골든 게이트 ATR’는 거친 지면에서 아스팔트로 넘어올 때 즉각 적응할 수 있는 지지력과 발을 감싸는 핏, 가벼운 무게, 풍부한 쿠셔닝, 안정성의 조합으로 이 신발은 험한 산길부터 도심 속 러닝까지 어느 곳에서도 뛰어난 경험을 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끝으로 스카르파의 국내 공식 수입원인 (주)넬슨스포츠 관계자는 “험준한 알프스 산맥 돌로미테에서 태어난 아웃도어 DNA와 혁신적인 기술을 기반으로 알파인, 암벽등반, 스키, 등산, 트레일 러닝뿐 아니라 어반 아웃도어 슈즈까지 경계없이 넘나들고 있는 스카르파(SCARPA)에서 오랜 역사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선보이는 트레일러닝화 ‘골든 게이트 ATR’는 모든 지형에서 최고의 성능과 편안함을 발휘할 것”이라고 전했다.

(주)넬슨스포츠는 ‘골든 게이트 ATR’ 발매를 기점으로 ‘스카르파(SCARPA)’를 리브랜딩을 하며 22년 3월 오픈한 아웃도어 셀렉트샵 ‘더기어샵 북한산성점’, 그리고 넬슨스포츠 온라인 공식홈페이지 중심으로 전개할 예정이다. 

아울러 ‘골든 게이트 ATR’와 ‘스카르파(SCARPA)’의 브랜드를 슈즈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독자적인 팝업스토어를 상반기 중 신세계백화점 센텀, 롯데백화점 동탄, 롯데인천터미널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