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페리어 (대표 김대환)의 프렌치 프레피스타일 골프웨어 ‘마틴골프(martinegolf)’가 SS시즌부터 3월 4일 판교 현대백화점 에서 첫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하며 버추얼 인플루언서 로지(Rozy)가 모델로 활동 중인 마틴골프의 첫 매장에서는 22SS 컬렉션과 새로운 보이프렌드 라인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시즌에는 ‘Real Start, Signature Sensibility’를 주제로 MZ세대 골퍼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다채로운 봄의 색채감과, 프레피 스타일을 컬렉션으로 구현했으며 이번에 새로 론칭한 보이프렌드 라인에서는 필드 뿐 만 아니라 일상생활에서도 활용도가 높은 룩들로 구성됐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판교 현대백화점 입점 기념으로 오픈 당일부터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매장에서 50만 원 이상 구매 고객 중 선착순으로 럭키드로우를 진행하며, 남녀 커플 골프웨어를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추가 이벤트로 매장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인스타그램 팔로우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며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우 후 매장 직원에게 공유 시 마틴골프 굿즈가 제공 될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이번 판교 현대백화점 매장 오픈을 통해 영골퍼들이라면 누구든 쉽게 방문해 마틴골프가 제시하는 프렌치 프레피룩을 직접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