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테틱 브랜드 끌리메가 ‘Sweety Blossom Lovely Cclime’를 컨셉으로 ‘3월 벚꽃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따뜻한 3월 달콤한 봄의 정취를 물씬 느낄 수 있도록 기획한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4월 31일까지 전국 20개 매장에서 동시 진행된다. 끌리메는 이벤트에 앞서 각 지점에 포토존을 설치하였으며, 지점 메인 비주얼을 변경했다. 또한 끌리메 뷰티스트 착장도 변경해 봄 분위기로 변신을 완료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프로모션을 통해 진행되는 이벤트는 3가지다. 먼저 전국 20개 끌리메 매장에 설치된 ‘끌리메 블라썸 DP존과 VP존’에서 사진을 찍고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끌리메 더마리젠 관리 1회권’을 총 5명에게 증정한다. 이와 함께 끌리메 이벤트 게시물을 캡쳐하여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업로드하면, ‘끌리메 시그니처 관리권’을 총 5명에게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찍은 사진 또는 영상과 함께 달콤한 사랑의 메시지 올리면, 추첨을 통해 ‘끌리메 시그니처 관리 커플(2인)권’을 5쌍의 커플에게 경품으로 준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끌리메는 이번 벚꽃 프로모션을 시작으로 연 6회 시즌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2022년 3월을 기점으로 고객만족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다양한 변화를 보여드리기 위해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기획하였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 앞으로도 끌리메는 대한민국 뷰티 자신감을 선도하는 에스테틱 브랜드로 성장해 나가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