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미래바이텍의 '메디니스'가 지난 3월 1일 목·어깨 공기압 마사지기 신제품 ‘넥트레칭(MD-4300)’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넥트레칭은 신전 운동 원리를 이용하여 스트레칭 시켜주는 마사지기이다."라며 "해당 제품에 포함된 커브기능과 스트레칭 기능은 각 5단계로 조절이 가능하여 최대 25가지 각도로 조절이 가능하며 약 최대 12cm까지 상승하여 스트레칭을 도와준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아울러 탈부착 가능한 3가지 모드의 저주파 기능도 포함돼 있다. 또한 넥트레칭이 갖추고 있는 5단계로 조절 가능한 온열과 램프 기능과 15분 안심타이머 기능도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한편 미래바이텍은 1992년 창립 후 지속적인 제품 연구·개발을 통해 약 100여 건의 특허를 취득한 바 있으며, 이렇게 확보된 원천 기술력을 바탕으로 제품의 기획과 설계, 그리고 양산 공정까지 모두 직접 진행하고 있다. 이외에도 올해 2022년 국내에 ‘리쇼어링(Reshoring) 전략’으로 제조공장 설립과 연구개발전담부서 확대로 제조생산을 ‘Made in Korea 상품’으로 출시할 예정이며, 안마기·마사지기의 유럽 등 해외시장 특히 유럽시장 진출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에 실버케어 제품군의 다양화로 향후 사업방향을 넓혀갈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