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이중현) 본사가 직접 운영하는 공인중개사 김포학원 실시간 라이브 강의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특히, 에듀윌 공인중개사 김포학원은 교수진의 실시간 라이브 강의를 수강할 수 있다는 점이 다른 직영학원과의 큰 차이점이다. 이와 함께, 교수진과의 1:1 학습 상담이 가능하고, 전문 상담 튜터의 학습코칭 시스템으로 빠르게 합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전했다.

이어 “에듀윌 공인중개사 김포학원 강의실은 코로나 방역 지침을 철저히 준수하여 자리 배치를 하였으며, 여러 대의 모니터를 설치해 수강생들이 강의에 집중할 수 있는 학습 환경 구현했다”고 설명했다.

또한, “학원 한쪽 벽면에는 에듀윌 교재를 배치하여 빠르고 손쉽게 관련 문제나 정보를 찾아볼 수 있도록 했다. 아늑하고 편안한 커뮤니티 공간은 강의 시간 외에도 수강생들이 자유롭게 공부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덧붙였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김포학원의 ‘2022 단기합격반’은 핵심 및 기출 공략으로 단기 집중 학습을 통해 올해 동차 합격을 목표로 하는 과정이다. 직영학원에서만 제공할 수 있는 철저한 학습분위기 관리 및 전국 모의고사 현장 응시와 성적분석 상담 등 다양한 혜택으로 빠른 합격을 주도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