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향기기 및 소형가전 전문 브랜드 에이투인터내셔널(이하 에이투, 대표 김민수)의 대표상품인 게이밍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AG21의 신학기 특가이벤트를 알렸다. 

AG21 게이밍 이어폰은 졸업입학선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으며, 에이투에서는 3월 한정 신학기 특가이벤트를 통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옥션, 등에서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가 진행 중이라고 전했다.

게이밍 블루투스 이어폰 에이투 AG21은 미디어 및 게이밍 이어폰에 특화된 무선 이어폰이다. AG21은 블랙 단색으로 출시되며, 블루투스 5.0버전을 사용하고 있어 끊김 없이 안정적인 연결이 가능하다. 

또한 관계자는 “6가지 RGB컬러가 AG21의 고급스러움을 한껏 더 높혀준다. AG21은 버튼을 통해 게이밍모드를 ON/OFF할 수 있는데, 게이밍모드의 경우 소리와 영상이 지연되는 현상을 방지해 즉각적인 속도로 빠르게 반응한다. 유튜브나 게임, 영상 등 멀티미디어를 이용할 때 높은 수준의 몰입감을 경험할 수 있게 된다. 게이밍모드를 켤 경우, 노말모드는 평소 음악이나 통화 등 일상에서 사용할 때 저음부터 고음까지 밸런스를 조정해 안정적이고 편안한 사운드를 제공한다”고 전했다. 

게이밍모드와 노말모드의 차이는 일반적인 이어폰 반응속도인 220ms에서 65ms까지 낮춰 즉각적인 반응이 나타나며 이는 영상이나 온라인게임 같은 멀티미디어를 사용할 경우 더욱 생생한 씽크와 박자감을 제공한다. 에이투의 자체기술력이 담긴 ATMD 드라이버에 저음베이스 음질을 향상시켜 더욱 파워풀한 사운드를 구현해 편안한 음질을 가지고 있으며, 인체공학적인 설계를 통해 오랜 시간 착용해도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는 것이 브랜드 측의 설명이다. 

관계자는 “AG21은 한번 완충 시 약 5~6시간정도 사용할 수 있으며, 충전보관함은 약 4~5회 정도 완충이 가능하다. C타입 충전케이블을 사용해 더욱 빠른 충전이 가능하며, 노트북과 PC, 태블릿, 스마트워치 등 다양한 기기와도 연결할 수 있다. 에이투 AG21은 빠른 반응속도가 중요한 배그이어폰이나 강의용 이어폰에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라고 말했다.

끝으로 에이투 관계자는 “에이투인터내셔널은 가성비 좋은 소형가전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다양한 특가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블루투스 이어폰, 유선이어폰, 마우스, 키보드 등 구매가 필요한 경우 이번 신학기 특가이벤트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