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이중현)은 매경TEST(테스트)의 대표 과정인 ‘200% 환급반’의 수강료를 할인해주는 ‘HAPPY SWEET DAY’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HAPPY SWEET DAY’ 이벤트는 매경TEST(테스트)의 대표 과정인 ‘200% 환급반’의 수강료를 최대 30% 할인해주는 이벤트다. 5월 대비반과 7월 대비반 모두 할인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이를 통해 수험생은 개인의 학습 계획에 맞춰 강좌를 선택해 효율적인 학습을 진행할 수 있다”고 전했다.

‘200% 환급반’은 수험생의 학습 동기 부여를 비롯한 경제적 부담을 낮추고자 수강료 환급 혜택과 수강기간 연장 혜택을 함께 제공한다. 합격 시 제세공과금을 제외한 수강료롤 돌려주고, 불합격 시 시험 응시 이력을 제출하면 다음 회차 시험까지 수강 기간을 무료로 연장할 수 있다.

더불어 각 과목별 베테랑 교수진이 강의를 진행한다. 입문특강부터 실전 모의고사로 마무리되는 커리큘럼은 총 4단계로 구성되어 있다. 해당 커리큘럼이 제시하는 학습 플랜을 통해 보다 전략적이고 체계적으로 매경TEST(테스트) 시험을 대비할 수 있다고 에듀윌 측은 전했다.

이외에도 에듀윌은 ‘IT자격증 5종 전 강좌’, ‘NCS 패키지’ 등의 추가 학습 컨텐츠를 제공한다. 이를 활용해 수험생은 취업도 동시에 준비할 수 있어 시간 대비 극대화된 학습 효과를 기대해볼 수 있다는 설명이다.

SNS 기사보내기